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거리 예술 탐방: 색다른 예술의 향연

by 홀릭쩡 2024. 7. 25.

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거리 예술 탐방: 색다른 예술의 향연

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건축물로 잘 알려져 있지만,

그 외에도 거리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

다양한 예술 작품들로 가득한 도시입니다.

거리 예술은 이 도시의 생동감과 창의성을 한층 더 빛나게 해줍니다.

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르셀로나의 거리 예술을 탐방하며

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소개합니다.

1. 엘 론다 델 리트오르랄 (El Raval)

매력 포인트: 엘 론다 델 리트오르랄은 바르셀로나의 가장 활기찬 지역 중 하나로,

거리 예술이 특히 활발한 곳입니다.

이곳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그래피티와 벽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 

추천 포인트:

MACBA(바르셀로나 현대 미술관): 주변 거리에는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많아

예술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.

Carrer de l’Aurora: 이 거리에는 많은 벽화와 그래피티 작품이 있으며,

특히 밤에 방문하면 작품이 조명으로 더 돋보입니다.

2. 포블레노우 (Poblenou)

매력 포인트: 포블레노우는 과거의 산업 지역에서

예술가들의 공간으로 변모한 곳으로,

창의적이고 현대적인 거리 예술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.

 

추천 포인트:

Carrer de Pere IV: 이 거리에는 포블레노우의 변화와

발전을 나타내는 다양한 벽화와 그래피티를 볼 수 있습니다.

Can Ricart: 옛 공장 부지에 위치한 이곳은

현재 예술가들의 작업실로 사용되고 있으며,

외부 벽에는 많은 예술 작품이 그려져 있습니다.

3. 고딕 지구 (Barri Gòtic)

매력 포인트: 바르셀로나의 고딕 지구는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와

고풍스러운 건축물이 어우러진 곳입니다

. 이곳에서는 전통과 현대가 결합된 독특한 거리 예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 

추천 포인트:

Carrer del Bisbe: 이 거리는 역사적인 건물과 현대적인 예술 작품이 공존하는 곳으로,

고딕 지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Plaça Reial: 이 광장 주변에는 거리 예술가들이 자주 모여

다양한 퍼포먼스와 작품을 선보입니다.

4. 산츠 (Sants)

매력 포인트: 산츠는 바르셀로나의 또 다른 예술적인 지역으로,

주민들과 예술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거리 예술이 돋보입니다.

 

추천 포인트:

Carrer de Creu Coberta: 이 거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거리 예술 작품이 혼재되어 있으며,

현지 예술가들의 개성이 느껴집니다.

Jardins de la Rambla de Sants: 이곳은 산책로와 함께 아름다운 벽화들이 있어

여유롭게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 

바르셀로나의 거리 예술 탐방은 이 도시의 숨겨진 매력과

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.

엘 론다 델 리트오르랄, 포블레노우, 고딕 지구, 산츠 등 다양한 지역에서

만날 수 있는 독특한 예술 작품들을 통해

바르셀로나의 생동감을 느껴보세요.

거리 예술을 감상하며 바르셀로나의 예술적 감성과

역동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.